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프로듀스 101 소년 버전! '소년24' 우리는 꿈을 꾸는 소년~들~





프로듀스 101이 막바지에 달할 무렵


소녀들이 아닌 소년들의 버전도 제작 준비 중 이라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오늘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냈네요.


101 처럼 많은 수의 인원이 모이는 것은 아니고, 49명의 소년들이 유닛으로 매회 팀을 만들어 무대를 만들어


개개인의 역량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가장 좋은 팀 워크 를 보여주는 팀이 뽑히는 방식이라네요


팀워크를 우선시 한다는 점이 다른 서바이벌과 다른 차이점 이라고 하더라고요.



첫 방송은 6월 18일 밤 11시 30분으로 확정 되었고요


프로듀스 101과는 또 다른 점은 최종 멤머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소년을


MVP로 선정하여 2억원 상당의 음반 제작 및 활동 지원비를 받는다고 해요.


잉?


음반 제작비는 비싸지 않나?


2억에 음반 제작비 포함이면 활동 지원비는 얼마라는거지?ㅋㅋㅋ


아마도 기사가 잘 못 난듯.


음반 제작을 해주고 2억원의 활동 지원비가 아닌가.ㅎㅎㅎ




어쨌든!!


49명으로 시작에 24명으로 추려


1년 365일 라이브로 공연을 진행하는 기회를 얻어


그 후 라이브 공연을 통행 다시 몇 명의 최종 유닛을 추려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저게 또 이상한게 ㅋㅋㅋ


8회로 구성된다는데 1년 365일의 라이브 공연에 대한 자세한 얘기는 아직 안나와서


뚜껑이 열려야 그 내막을 자세히 알 듯 싶어요.



프로듀스 101을 너무나 재밌게 봤던 1인 으로 엄청나게 기대하고 있지만


일각에서는 소녀가 나오는 것은 남자+여자 다 보지만


소년이 나온다면 여자 만 볼 것이다.


라고도 합니다.ㅋ



그래도 남자 김소혜와 남자 김세정 같은 소년이 나오길 바라며...


중고나라 사기꾼 같은 놈은 안 나오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저는 본방 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