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SNL 코리아 시즌 7 , 아이오아이 출격!!! 시청률 좋았고 재밌었다~~!!

 

 

 

 

SNL 코리아 시즌 7에 아이오아이가 나와서 오늘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에 올라 있어요

 

아이오아이.. 요즘 정말 대세라고 느껴지는게

 

이전에 네이버 블로그에 프로듀스 101 마지막 회 포스팅을 했는데 두시간에 1000명씩 포스팅을 봤더라고요 ㅎㅎ

 

 

저도 아이오아이 참 좋아하는데요..

 

활동 기간이 정해져 있어서 아쉽기도 해요.

 

프로듀스 101 끝나고 데뷔 했지만 정규방송엔 잘 못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

 

이번에 SNL에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11명의 재간둥이들 ㅋㅋㅋㅋ

 

 

시청률은 평균 2.3%, 최고 시청률은 3.4% 였다고 해요

 

멤버들 대부분이 예쁜 모습을 버리고 털털한 모습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이뻐요.

 

아 이쁜 것들..

 

모두 다들 앞으로도 계속 흥 했으면 좋겠어요.

 

조금 있으면 뿔뿔이 흩어지겠지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