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프로듀스 101 정채연, 기희현 다시 다이아로 합류한다. ㅋㅋㅋ 아 ㅋㅋㅋ

 

 

내가 정채연 정말 좋아해요

 

지금도 우리 카페에선 다이아 노래 두 곡 연속으로 나와요

 

프로듀스 101 재밌게 보고 정채연을 알고 아 이쁘다 이럼서 전에 있었던 그룹에 관심을 가지고

 

오 노래도 좋다

 

다이아 좋다

 

그랬는데 ㅋㅋㅋ 왠지 ㅋㅋ 좀 그렇다 ㅋㅋ

 

껄쩍지근한건 사실.

 

프로듀스 101 취지가 아이돌 꿈꾸는 애들 아이돌 만들기 아니었나

 

이미 아이돌인 애들 데려다 논 것도 문제.

 

전 아이돌 아니에요 전 많이 부족해요 그래서 탈퇴했어요

 

이래서 프로그램 이슈타고 단물 먹다가 다시 원래대로

 

난 아이돌로 많이 부족했지만.....

 

전 원래부터 아이돌 이었으니 제자리로 돌아가요

 

하는게 이상하지 않나 ㅋ

 

그런데 저걸 누굴 탓하겠어요

 

정채연이나 기희현이 그랬다기 보다는 기획사 회사에서 그렇게 하라고 시킨게 더 크지 않을까요

 

 

 

 

아 그래도 이상해 싫다 ㅋㅋ

 

기희현도 정채연도 다이아 무대 보니까 잘 보이지도 않게 배치되고

 

특히 정채연 분량도 적더만

 

기희현도 랩 다른 애랑 나눠 불러서 잠깐 나오고..

 

그런데 채연이.

 

이번엔 센터겠네

 

다이아에 승희가 파이브 돌스 일때부터 너무 이뻐서 관심있게 처다봤는데

 

다이아는 승희만 있나 혼자 노래부르고 혼자 센터에 있는걸로 자주 보였는데

 

 

이제 정채연이 센터지 채연이 한테 밀렸네

 

 

 

 

 

 

 

 

 

 

 

 

제주도 가서 잘 있니?

 

지금 뮤직 비디오 찍고 있다며?

 

다이아꺼.

 

조금 쉬었다 나오던가.

 

너무 갑작스러우니 팬들이 등을 돌릴 수 있다.

 

어쨌든 인지도 쌓고 오늘도 기사에 나서 계속 실시간 검색어에 있으니 성공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