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우리 결혼했어요. 새 신부 모델 김진경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김진경' 과 '우리 결혼했어요' 가 뜨더라고요

 

우결은 제가 안봐요.

 

남 연애하는 걸 재밌게 못 보는 성격이라 ㅋㅋㅋ

 

그런데 김진경은 예전에 도전 수퍼모델 봤을때 응원하던 모델이었어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도 게스트로 나오더니 요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네요.

 

 

 

김진경 프로필은

 

 

 

 

 

아..

 

어려요 ㅋㅋ

 

나랑 띠동갑.

 

내가 벌써 늙었네... 어후..

 

 

예전 도전 수퍼 모델 할때도 프로필이 있어요~

 

 

 

 

 

 

 

 

도전 수퍼모델에서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있다가 한 명씩 한 명씩 탈락해가고

 

몇 명 안 남았을 무렵부터 빛이 나기 시작하더니

 

준우승 까지 했어요!!

 

 

 리얼리티 프로에서 남을 헐 뜯거나 흉보고 싸우고 이러는 장면이 많이 나오는데

 

김진경은 그냥 중립.. 내지는 난 모르겠다... 모르겠소.. ㅋㅋ

 

 

조용조용 탈 일으키지 않고 물 흐르듯 자기 실력 뽐내며 준우승!!

 

같이 기뻐했던 기억이 나네요.

 

멋지고 이쁜 사진들 많이 찍었던 그녀. 이젠 티비 방송에서 이쁜 모습 보여주길 바래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