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헐리우드 정화 다이어트!! 앤 해서웨이외에 많은 스타들이 하고 있는 다이어트!!

 

 

 

 

앤 해서웨이가 레미제라블때 엄청난 효과를 봤다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후에 많은 스타들이 영화에 들어가기 전에 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최고 라고 까지 했다고 해요.

 

 

"정화 다이어트"

 

식사 대신에 신선한 주스를 대체해서 먹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슈퍼 모델들의 주 몸 관리 비법 이라고도 합니다.

 

 

 

신선한 주스란?

 

신선한 주스 만드는 법~~~

 

 

 

 

 

 

당근 100g

양배추 100g

샐러리 1/2개

사과 1/4개

레몬 1/2개

물 200ml

 

 

위의 재료를 믹서기에 갑니다.

 

그런데 포인트가 있다고 해요.

 

물 200ml 를 넣을때 그냥 물이 아니고 한번 끓였다가 식힌 물을 사용해야 한다고 해요.

 

 

 

제가 아까 몇 시간 전에 백탕이라는 물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글을 올렸었는데

 

정말인가봐요.

 

위의 레시피로 주스를 만들어 몸을 정화 하는데,, 평균 1일 5개 마시면 좋다고.

 

식사 대신 배가 고프면 마시는 거고

 

액체인 주스를 마시며 고형으로 된 것은 절대 먹지 않는다! 라는 규칙을 지키면 살이 빠진다네요.

 

저 신선한 주스 만 마시는 것을 3~5일 정도 하고,

 

그 후에는 단식을 하고 회복식을 먹는 것 처럼 위에 부담이 없는 죽이나 고형인 과일을 먹어서

 

서서히 식사량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과체중의 사람일 경우는 5일도 넘게 주스를 마신다고도 하네요.

 

일주일에 3일은 주스, 4일은 일반식

 

이렇게만 해도 한달에 7키로는 빠진다고 해요.

 

한번 해볼까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