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에뛰드 플레이 101 펜슬 6000원

에뛰드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의 인기 색상 4가지가

 

펜슬로 나왔어요

 

플레이 101 펜슬 어벤져스 ㅋㅋㅋ

 

아무대나 어벤져스를 붙여 ㅋㅋㅋㅋ

 

101 숫자가 붙은 이유가

 

아이오아이가 광고해 인가?ㅋ

 

워터 프루프 제형으로 지속력이 좋다고 하네요

 

 

 

 

 

 

 

 

 

 

오렌지 핑크링 색이 너무 이뻐요

 

다음 세일 때 사러 가야 겠음 ㅋㅋ

 

 

로드샵 세일 때 안 사면 바보

 

 

 

 

 

프로듀스 101 출신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에뛰드 모델로 활약 했네요

 

 

 

채연이 너무 좋아.

 

 

 

 

에뛰드 플레이 101 펜슬 6000원

 

세일때 사러 갈래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