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 톡 쉬폰 9500원

집에서 티비 보는데 크리스탈의 광고가 나오더라고요

 

친구들하고 하하호호 하면서 입술이 보여지는데

 

아.

 

입술색

 

존예.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 톡 쉬폰 9500원

 

 

가벼운 터치로 바르고 마무리는 포근하게~

 

아직 립스틱이 쉬폰 느낌이라는게 모르는 느낌인데 ㅋㅋ

 

 

 

쉬폰 텍츠쳐는 얇고 가벼운 신개념 텍스쳐 라고 해요

 

크림과 매트의 강점을 같이 살렸다고 하네요.ㅋㅋ

 

매트 립 쓰면 막 입술에 각질끼고 그러자나요 ㅋ

 

발림은 부드러운데 피니쉬는 매끈하면서 보들보들 하다고 해요

 

신규 포뮬라 라네요

 

신식 이래요 ㅋㅋ

 

신상 ㅋ

 

 

 

 

하지만 립스틱은 뭐니뭐니해도 지속력!!!

 

 

걍 그래요 ㅋㅋ

 

매장가서 발라봤는데 ㅋㅋ 발색은 굿~~~

 

입술 각질 부각도 심하지 않고

 

생각보다 보들보들이라기 보다는 그래도 매끈이 더 가까워요.

 

지속력은 기대하지 마세요 ㅋㅋ

 

 

그런데 발색은 진짜 괜찮아요

 

부지런히 자주 발라주면 가격대비 굿굿~~~

 

색상은

 

 

 

 

 

 

그런데

 

내 나이 32인데

 

립스틱 케이스 완전 구려요.

 

촌스러워

 

좀 싼티나요 ㅋㅋㅋ 그래서 난 안 샀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