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남자판 프로듀스 101 조규민 지디 도플갱어 시절.




과거 채널A에서 방영된 프로그램의 촬영일에 위와 같이 사람들이 모였어요

얼마나 비슷하길래 그럴까 호기심이 생겼지요.






그런데 검색해보니 지디 팬들이 지디를 사칭했다며 피드백을 요청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조규민이 그에 따른 피드백을 했는데

내용은 방송국이 다른 연예인을 사칭해달라고 부탁했다는 내용.

그러니 본인은 잘못이 없다는 느낌의 피드백 이었어요








나쁜 짓은 절대 안하고 있다고 하네요




지디와 비슷한 외모로 중국에서 무대도 올라가고 그랬다네요

















음..

사진 봤는데 지디 별로 안 닮았던데.

방송도 그렇고....

싸인을 사칭한 일도 있다고 하던데요

만약 지디를 사칭하고 행사뛰고 돈벌이 했는데 문제되는 일을 했다면 YG가 가만있지 않을테니

뭐 그런 부분에는 오해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뭐 우리나라도 충분히 이미테이션 가수들이 있으니 그와 비슷한 거 아닐까요?

포스터에 진짜 지디 얼굴로 홍보하고 행사를 했다니는 등 문제가 있다면

역시 YG가 가만히 있지 않겠죠


지디와 비슷한 외모로 관심을 받으면 지디를 사칭해서 인성논란이 일어나지 않게끔 사생활 관리 잘하고

팬들이 착각해서 지디인 줄 알고 싸인을 사칭한다던가 하지 않음 문제될 건 없어보이네요.


뭐 그런 행동을 했는지 안했는지는 모르지만.



프듀 101 2화까지 나왔는데 3화때 부터는 신경써서 찾아볼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