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박경림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귀신 목소리 진짜냐

 

 

 

박경림의 두시의 데이트

 

라디오 프로에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박건형이 홀로 즉석 라이브를 하는데

 

의문의 여자 목소리가 듀엣으로 들려 소름 돋게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명이서 MBC 드라마 주연으로 홍보 목적으로 나와선

 

지금의 아내에게 프로로즈로 불러줬던 노래를 라디오에서 라이브로 불렀어요

 

외국곡 이라서 한국어로 더빙이 된 일이 없고 MR도 없이 쌩 라이브였는데

 

현장에선 그 누구도 따라 부르지 않았다는 것

 

드라마가 대박날 징조라며 넘겼지만

 

한동안 박건형은 앉지도 못했어요

 

홍은희와 박건형 드라마 홍보가 정말 잘 되었네요

 

성공했어요!!

 

홍은희 그리고 이번에 무서운 이야기3 영화 촬영했어요

 

숨소리만 30분 녹음했다고 하더라고요

 

겸사겸사

 

홍은희 영화도 같은 날 기사에 나왔으니 광고 한번 제대로 했네요

 

굿굿~~

 

과연 진짜 귀신 목소리 였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