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1박 2일 새 멤버 윤시윤. 왜 이제야 나타났나.

새 멤버로 윤시윤이 오늘 처음 나왔어요.

 

다들 하는말이 예능감 쩐다고 하던데요 ㅋㅋ

 

무한도전은 1박2일 배워야 한다고 ㅋㅋㅋㅋ

 

황광희랑 비교되는 말들이 많아요.

 

이미 '동구' 라는 별명도 생겼어요

 

예능감 타고나고 눈치도 빠른데 인성이 참 좋아보인다며 엄청난 호감을 사고 있어요

 

윤시윤이 오늘 1박2일에서 얼마나 잘했길래

 

새 멤버는 이렇게 뽑는거다

 

새 멤버의 좋은 예

 

로 불리는 지 다들 못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 하시고요

 

엄청 재밌었다는데 ㅋㅋㅋㅋㅋ

 

 

 

 

 

 

 

 

 

윤시윤이 86년생이네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네요 20대 인줄 알았는데 벌써 31살 ㅋ

 

해병대도 다녀왔네요

 

오오오오

 

남들 다 가는 군대.. 남자 연예인이 어디어디 갔다왔다 하면 호감이 되는 이상한 현실. ㅋ

 

 

지붕뚫고 하이킥 나왔을때부터 너무 좋아했어요.

 

빵꾸똥꾸 혼내주고 복수해줄떄 그때 부터 였던 것 같아요 ㅋ

 

 

 

JTBC 에 '마녀보감' 이라고 새 금토드라마도 찍네요

 

윤시윤 너무 좋아요~ 1박2일 시청률 쭉쭉 올라갔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계속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