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나라 핫이슈

한국에서 중국인인 척하고 소동 일으킨 대만 배우 이량근



이상한 사람 참 많음 ㅋㅋ

대만의 인기 배우 이량근.

이량근 때문에 중국이 열받음 ㅋㅋ

과거

이량근이 한국에 친구들과 여행을 갔는데

한 라면가게에 가서 라면을 한그릇 주문함

그런데 의사소통 문제로 라면 세그릇이 나옴

이의 제기를 하는데 옆 테이블 사람들이 처다보길래

일본인 인 척하려다가 일본은 한국과 사이가 좋지 않다는 걸 알았기에

중국인인 척 하고 소동을 일으켰다고...

이걸 대만의 예능프로그램에서 다 말함 ㅋㅋㅋㅋㅋㅋ

이 프로그램 영상이 중국에 퍼지면서 논란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