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핫이슈

2010년 카니예 웨스트 내한 했을 당시의 모습들 ㅋㅋ 웃겨서 퍼옴 ㅋ


우리 귀여운 강냉이

카니예 웨스트

알고보니 2010년 8월에 내한했었구나!

몰랐었어!!

첫 내한이자 현재까지 마지막 내한 ㅋㅋ


이유는 강원도 양양 낙산해수욕장에서 열린 힙합 페스티벌

서머위크앤티

에 출연하기 위해


이때 칸예는 앰버 로즈와 만나고 있었던 시기.








당시에는 뭐랄까... 

지금처럼 킴을 만나기 전이라 관심이 좀....

만약 지금 내한한다면

나... 공항에 마중 가도 돼??

ㅋㅋㅋ


조용히 왔다가 불고기 먹고 갔다고 함


위 사진의 Korea Express Air 는 제주와 양양을 오가는 국내선 비행기.

당시 제주도를 방문하고 양양으로 갔다고 함.ㅋ

암튼 국내선 타고 가는 칸예 ㅎ








양양이 보임?ㅋ










당시 광고 현수막 ㅋㅋ

양양군청이 후원.

칸예 얼마받고 내한한걸까.ㅎ

재범과 같이 공연했다고 하네









나 이사진 보고 웃었음 ㅋㅋ

크루들과 인증샷 찍었는데 ㅋㅋㅋㅋ

배경이 넘나 친숙한거야!!!!

분명 사진은 외국인들 사진인데

배경이 넘나 한국적이고 암튼 이상함 ㅋㅋㅋㅋ










우와

저기

저기에 

칸예다 

대박 ㅋㅋㅋㅋ 아 상차림과 저 칸예의 모습

이게 웃긴 사진이 아닌데

난 걍 웃기네 ㅋㅋㅋㅋㅋ


불고기 먹고감.


이때 칸예 말로는 바닥에 앉기 너무 괴로웠다고 함 ㅋ

그리고 손 닦으라고 준 물수건을 무릎에 착착 올려놨다고 ㅋㅋㅋㅋ










멋지게 공연 잘 하고 갔다고 함.


근데 저 불고기 집에 칸예가 왜 갔을까?

알고보니

칸예가 한국의 맛을 느껴보고 싶다고 해서 저리로 데려간 것이라고.

하지만 나중엔

입맛에 안 맞았다고 전해짐.ㅋㅋㅋㅋ




아.. 지금 오면 가서 볼텐데 킴이랑 내한했으면 좋겠다.


아..

내가 걍 미국가는게 빠를 듯. 

LAX 공항 죽치는게 더 빠를 듯.



나 LAX 공항가서 파파라치 사진 직접 찍고 오게 후원 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