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박유천 황하나 베리바니 블로그 사진들.



박유천과 결혼설이 뜬 황하나의 블로그에 들어가 봤어요


아 잠시..


기사뜨기 전에 위에처럼 익명의 성지글이 떴었다네요

ㅎㅎ

성지순례 가야징 


박유천의 예신 황하나가 베리바니 라는 제목의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현재 여기저기 쇼핑몰까지 가짜 정보가 상당히 많이 올라오고 있다고 하네요.

진짜 황하나의 블로그는 그냥 일반 네이버 블로그 뿐이고 쇼핑몰을 운영하지 않습니다.

또한 인스타도 비공개로 전환되어 있다고 해요





아래는 황하나의 블로그.



하지만 모두 비공개로 돌려진 듯 하네요.

블로그 글이 엄청 많았다는데 다 삭제하면 아깝잖아요

비공개로 돌려진 것 같아요.


아래 사진들은 블로그 글들이 비공개 또는 삭제되기 이전에 퍼왔어요


미인이에요







행복하게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