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페북에서 핫한 김기수 다크서클 커버법


페북에서 핫한 김기수 다크서클 커버법


유튜브에 영상 가져왔어요 ㅋㅋ

저번에 김기수 눈썹 그리기 봤는데 겁나 유익했거든요?

그래서 종종 가서 보곤 했는데

꿀팁 같아서 퍼왔어요


준비물은 오렌지립스틱과 컨실러 

이렇게 두개만 있으면 다크서클 커버가 가능합니다~~~










위의 사진은 다크서클 커버 전과 후 입니다.

진심 효과 있어보이는데요 저도 해봤거든요?

ㅋㅋ 

흙손인데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게 커버가 가능했습니다!!!


예전에 어떤 뷰티 프로그램에서 레드립스틱으로 다크서클 가리는 거 봤는데 

레드 립 보다는 주황색이 은은하니 더 잘 가려지는 느낌 이었어요!





흙손도 자연스럽게 이쁘게 커버하는 방법의 포인트는 바로

네번째 손가락으로 살짝살짝 달달달달 거리면서 바르는 거에요!! ㅋㅋ

ㅋㅋ

모두 따라해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