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핫이슈

니콜라스 케이지 아들, 음주운전 후 경찰과 추격전 논란.




니콜라스 케이지 아들, 음주운전 후 경찰과 추격전 논란.

헐.

사진만 보면 아들이라고 못 믿겠음.

크리스티나 풀턴 사이의 아들.

헐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의 아들인 웨스턴 케이지가 경찰에 체포 되었다.

그의 나이 25세.ㄷㄷㄷ

직업은 헤비메탈 가수.

음.

몰랐음.

미국의 샌 페르난도 밸리에서 음주운전으로 체포 되었는데

음주운전 중에 다른 차와 가벼운 접촉사고가 났고, 사고 차량과 연락처를 주고 받았는데

경찰이 출동한 것을 알곤 도주를 했다고 한다.

때마침 출동한 경찰과 추격전을 펼쳤고 

웨스턴 케이지가 우체통을 들이 받은 후 차가 멈춰 체포 되었다.

그는 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고 경찰에 연행 되었다고...

평소 행실도 문제가 있어서 문제아라고 불렸는데

2011년 이혼한 전 부인인 니키 윌리엄스를 두번이나 폭행해 물의를 빚었고

알콜 중동으로 재활원행도 했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