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핫이슈

커트니 콕스, 조니 맥데이드와 재결합!

 

 

 

조니 맥데이드는 지난해 파혼한 커트니 콕스와 재결합 하고 다시 만나고 있음을 인정했어요.

 

1년반 정도 약혼기간 후 파혼을 한 두 사람이 다시 만나는 것이 아니냔 소문이 있었는데

 

공식적으로 재결합을 했음을 행사장에서 인터뷰로 얘기 했는데,

 

나는 그녀를 사랑해요, 계속 사랑해요.

 

라고 코멘트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그럼 결혼을 할 것이냐

 

라는 질문에는

 

일단 먼저 상을 받게 해주세요

 

라고 농담으로 받아쳤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발견이 되고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음이 기사로 나왔었는데

 

2013년 부터 헤어짐과 만남을 계속해서 연을 이어가고 있네요.

 

12살 연하 남친 만나는 커트니 콕스 부럽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