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미샤 X 회사원A 콜라보 스페셜에디션 탄생~!! 핑크서핑룩&에메랄드 비치룩

미샤 X 회사원A 콜라보 스페셜에디션 탄생~!! 핑크서핑룩&에메랄드 비치룩

 

 

 

 

 

오오

 

뷰티 유튜버에요

 

저도 이 사람 방송을 봤어요

 

회사원A 라는 이름으로 방송하는데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유명하긴 유명한가봐요

 

미샤에서 제품을 콜라보로 내놓다니

 

 

 

 

 

 

 

 

 

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핑크서핑룩이 정말 맘에 들어요!

 

에메랄드 비치룩은 정말 별로고 ㅋㅋㅋㅋㅋ

 

핑크서핑룩은 제가 좋아하는 핑크와 코랄이 다 들어가 있어서 꼭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

 

 

가격은~~

 

14800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