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나라 핫이슈

피코타로 성희롱 논란. - 펜파인애플애플펜 성희롱 연관검색어 인 이유



먼저 요즘 핫한


펜파인애플애플펜 동영상~~~~





펜 파인애플 애플 펜 부른 피코타로

그가 여성을 성상품화한 낯 간지러운 가사 때문에 성희롱 논란이 확산되는 중 이라고 한다.


유튜브에 펜 파인애플 에플 펜 과 입었던 똑같은 옷을 입고 


일본어로

저기...

라는 제목의 2분짜리 곡영상을 공개 했는데

이 곡의 무대와 의상이 PPAP와 유사하지만 가사가 이상하다고 한다. ㅋㅋ


저기... 가슴 만져도 될까?


이러면서 여성의 가슴을 만지는 시늉을 하고


안돼?


라고 하면서 실망한 표정을 보인다

 그 후 


눈가리래 할테니까


라든지


양손 모아서 묶을 테니까


라든지

여성이 듣기에 다소 불쾌할 수 있는 표현을 서슴치 않는 다고 한다. 


또 2만엔을 주겠다고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가슴타령 웃기다 ㅋㅋ

완전 변태 같음 ㅋㅋㅋ


또 노래 가사가


푸딩에 간장 뿌리면 성게맛이 난다

그러다 바로 가슴 만지면 안되냐는 이야기로 가사가 앞뒤가 맞지 않아 더 어이가 업삳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