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럽의 아이템

강예원 언니쓰 콜라핏 다이어트 2



강예원 언니쓰 콜라핏 다이어트 2  

강예원이 방송에서 단기간에 7키로 뺐다고 그랬는데요

역시나

다이어트 제품이 빠질 수 없었어요.


콜라핏다이어트라고 하는데 

이 제품도 기초대사량을 늘려서 체중을 감량해주는 제품인데 

효소분해 다이어트로 더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의외로 다이어트 제품인데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들어있음 ㅋㅋㅋ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동시에.

효소까지 뭐 좋다는건 이것저것 다 때려 넣은 듯.






역시 굶으면 요요만 생기고 빼나마나..

고생하나마나..

앨런도 위 강예원 사진처럼 하루 한끼 다이어트 했는데요.

9키로 까지 빠졌는데 운동 1도 안하고 굶어서 빼가지고 4키로 복귀되고 5키로 감량으로 만족 중 입니다 ㅋㅋㅋ

물론 저도 다이어트약 먹고 있어요 ㅋㅋ

안 먹으면 미친 식욕조절 불가능하고 밥을 너무 좋아해서 탄수화물이 절로 몸에 쌓이는 체질.....ㅠㅠ


어쨌든



강예원이 90%나 제거했다고 겁나 당당히 광고하는 제품이에요

아무해도 효과가 빠른편이고 복부쪽 지방에 탁월해서 이지 않을까요...



일단 그리고 다이어트 제품들 엄청많은데 강예원 다이어트가 좀 다른 건

103개나 되는 국산의 효소가 다이어트 약에 들어가 있는데

이 효소들이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서 지방을 연소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음..

효소.

우리엄마 장독대에 엄청 담겨있는 효소인데..

기본적으로 설탕과 재료로 만들어서 살만 찔 것같았는데

의외로 좋은 효과도 있었네요.

장까지 가는 효소는 장내에 미처 소화되지 못한 음식물도 분해한다고 하니까.

장내에 가스가 차지 않아 노폐물과 독소가 더 원활히 빠지게 된다고 해서 다이어트에 더욱 좋다고 합니다.

뭐.

매일 건강 음식 정보 방송에서 효소 좋다고 하는건 자주 들었던지라.

전반적으로 건강에 좋고 컨디션 회복에 좋다고 하는건 알고 있었는데.

다이어트에 좋은건 오늘 처음 알았네요.



더 자세한 건 사이트 들어가서 알아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