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나라 핫이슈

나의 소녀시대, 진교은 음주운전 논란. 벌금 360만원 납부




나의 소녀시대, 진교은 음주운전 논란. 벌금 360만원 납부


우리 나라에서 유명한 나의 소녀시대 라는 영화에 출연.

대만의 톱배우인 진교은이 음주운전을 해서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해요.


지난 1월 4일 새벽 1시 53분경.

대만 중샤오둥루 근방에서 음주운전하다가 경찰에 적발!

빨간불인데 우회전을 하려고 했다고...






진교은은 경찰 조사를 받은 뒤 바로

오전 10시 30분경에 벌금을 바로 납부했다고 하는데요

벌금은 대만 달러로 10만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환율계산을 하면 대략 360만원정도...

당시 벌금 납부하러 가는 모습을 찍으려 수많은 취재진들이 몰렸고

취재진들을 향해 죄송합니다 하며 짧게 사과를 했다고 해요.


벌금납부를 하고 집에간 그녀는 오후에 자신의 SNS에 피드를 올렸는데요

집에서 친구들하고 술마시다가 야식을 사고 싶어서 차를 몰고 나가게 되었다고 밝혔어요

그리고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 죄송하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