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핫이슈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와 재결합 인정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와 재결합 인정


셀레나 고메즈가 잡지 인터뷰를 통해 저스틴 비버와의 재결합을 인정했어요

해당 인터뷰에서 헤어진 전 남친 위켄드도 언급했는데

 그와는 현재 좋은 친구라고 표현했고

저스틴 비버는 소중한 사람이라고 그랬어요.

2011년부터 시작한 인연이 쉽게 끝나지는 않으려나봐요.

지난 10월에 위켄드와 결별을 했는데 불과 한달여만에 재결합을 인정.

저스틴 비버에게 치명적인 매력이 있나봄 ㅋㅋ



+




인터뷰에서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분양받은 강아지 '찰리'에 대해서도 언급했어요

전 남자친구인 위켄드와 함께 있을때 분양 받았는데

그와 함께 뉴욕 거리를 걷는 중 우연히 애견샵을 지나가다가

불쌍한.. 슬픈 눈으로 있던 강아지를 보았다고 해요

순간 셀레나 고메즈는 내가 찾던 바로 그 강아지 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분양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