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생인인데 아무도 안와서 운 개그우먼 심진화 인스타 + 장영란 호감



생인인데 아무도 안와서 운 개그우먼 심진화 인스타 + 장영란 호감 


심진화는 개그맨 김원효 부인이죠.

그녀가 생일파티를 열었고 연예인 친구들을 초대했느데요

글쎄

시간을 맞춰서 온 친구가 한명도 없었다고 하네요.

사진보면 여러명이서 먹을 음식도 준비되어 있는 걸 보니 컨셉은 아닌 것 같고..

정말 서럽게 우는 것 같아요.

못 가면 못 간다고 말이나 하지.

정말 서럽겠어요.

저라도 울었을 것 같아요.

보는 제가 다 마음이 아파요....


앞으로 다신 생일파티 안한다고 하네요.













일반인 지인 한명과 장영란이 도착했어요.

두사람과 함께 생일을 기념하다가 서럽게 우는 그녀에요..

동영상 속 장영란.

서럽게 우는 심진화를 보고 자신도 눈물나겠다며 그만 울라고 하네요.





장영란 급 호감도 상승하네요.

약속 지켜서 자리를 빛내주었어요.

동영상 보면 이쁘기도 하고요.


뒤 늦게 몇명이 더 왔다고 하던데요

어쨌든 축하하는 자리에 시간약속은 잘 지켜야 하겠죠


심진화 언니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먼 곳에서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