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배정남 마르코 강냉이 뒷이야기 + 배정남 키



오늘 라디오 스타 보셨나요?

모델 겸 배우인 배정남이 출연했는데요

과거에 배우 마르코와 있었던 폭행 사건에 대해서 진실을 말했다고 합니다.

사실 잘못된 사실이 알려져서 해명을 한 건데요


2009년.

쇼가 끝나고 클럽에를 간 배정남.

마침 그 클럽에 마르코가 있었고

배정남이 마르코에게 다가가 인사를 했습니다.

그런데 그당시 술에 취해 눈이 풀려있던 마르코 옆에 어떤 사람이 있었는데 그가 배정남을 자꾸 째려봤어요

분위기가 좋지 않게 되고

마르코의 일행이었던 그가 먼저 시비를 걸어 배정남에게 갑자기 주먹을 휘둘렀고

맞고 쓰러진 배정남이 정신을 차린 사이 때린 사람은 도망갔어요.

마르코에게 형님 친구는 어디갔냐 물었고

마르코는 도망간 사람을 불러내서 배정남에게 사과를 했다는 것이 팩트 였습니다.





하지만

5개월 뒤에 갑자기 실검에 뜨고 마르코와 난투극을 벌였다고 기사가 났어요.

게다가 배정남은 손 한번을 휘두른 적이 없었는데 

얼굴도 안보이는 동영상이 해당 난투극의 상황을 보여준다며 떠돌았고

어느새 배정남이 난투극을 벌인 것 처럼 둔갑이 되어 있었던거죠.

결국 이 사건은 배정남에게 꼬리표처럼 붙게 되어 일도 끊기고 광고도 끊겼다는...ㅠㅠ









그래서

제가 찾아봤습니다.

당시 사건 보도 자료.



위의 기사를 보면

인기 방송인 마르코와 톱 모델 배정남이 난투극을 했다는 기사로 보여지는데요

당시 있었던 일을 싸움이라 표현하여 

싸움을 목격한 사람이 목소리를 높이며 싸움을 하다가 주먹다짐을 했다고 기사에 써있어요.


사실은 배정남은 주먹 한번 휘두르지 않았다죠...


게다가 클럽의 테이블과 의자가 쓰러질 정도의 격렬한 싸움이라는 표현까지....

누가봐도 쌍방이 주먹 왔다갔다 하면서 싸웠다고 생각했겠죠

기사를 보면 말이에요...


어느새 배정남과 관련해서 가장 유명한 일화가 사실처럼 알려지게 되다니.. 

씁쓸하네요.

본인은 얼마나 억울했을까요


게다가 여러 커뮤니티들 사이에 아래와 같은 클럽 난투극의 진실 이라는 글이 퍼지기도 했어요.



사실이 아닌 걸 진짜 인 것 마냥 주작하는 찌라시들이 퍼져 배정남의 피해는 더욱 커졌었네요.


지금이라도 사실이 밝혀졌으니 광고도 많이 들어오고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네요



+

배정남의 연관검색어에 배정남 키가 있어서 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배정남은 프로필 키가 177cm 이라고 하는데 실제키는 175~176cm 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필 키와 실제키의 큰 차이가 없네요.

몸의 비율이 아주 좋다고 해요

저도 실제로 본 적은 없지만.

얼굴도 잘생기고 몸도 좋고.......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