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유상무 대장암 3기 페이스북 심경글 캡처.



갑자기 기사가 떴습니다.

유상무가 대장암 3기라구요.

그는 현재 대장암 투병 중 이라고 소속사도 공식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유상무 소속사는 코엔스타즈 인데

가족 등에게 확인을 했는데 최근 암센터에서 대장암3기 라는 판정을 받았다고 했답니다.

그래서 입원을 준비한다고 하네요.

다행히 조기에 발견되어 수술하면 괜찮다고 덧붙이며

내일인 오는 8일에 입원하고 다음주 월요일 10일에 수술실에 들어간다고 자세한 내용도 전했습니다.


이 소식이 전해진 후 유상무 또한 자신의 인스타에 자신의 현재 상황글을 올렸는데요






앗 결국.. 존경하는 기자님 사진 밝은걸로 올려달라는데...

아시다시피. 성폭행 미수 혐의로 피소되어 경찰서 가는 모습이나

기자회견장에서 사과하는 모습의 사진들은 올리고있네요.

전혀 밝은 모습 같진 않지만.








벌써 유상무 성폭행 사건이 7개월이나 지났습니다.


지난해 피소된 후 긴 법정공방을 겪은 끝에 지난해 12월에 혐의없음 으로 불기소 처분 되었는데요

그 사건 이후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인터넷 방송과 개인 사업일을 해왔다고 하네요


유상무 투병 첫 기사가 나오기 직전에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팬과 소통을 했다는데요

모바일 기프티콘 이벤트를 열었다고 하네요.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해왔고 앞으로 그럴 것 같네요

치료는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아, 수술도 잘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