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우리나라 스타존

위너 송민호 & 프로듀스101 허찬미 열애설 에 대해~~

 

 

 

 

하하

 

둘이 사귄다?

 

4월 29일에 인터넷 기사로도 나왔었네요

 

소속사의 입장도 밝혔고요

 

 

열애설이 찌라시로 끝나지 않고 기사화 된 이유가

 

보컬강습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된 두 사람이 한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같은 교회를 다니는데

 

그 교회 사람들에게는 둘이 사귄다는 것이 기정 사실처럼 퍼져있어서 사실이라고 얘기한다고 해요.

 

 

송민호와 허찬미가

 

각자의 인스타를 럽스타그램으로 운영을 하지만 연애사실을 숨기기 위해 서로 팔로워를 하지 않는 노력 중 이고

 

송민호의 동생과 사촌동생을 허찬미가 팔로우 하고 있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어요.

 

 

개인 SNS의 배경을 비슷한 스타일의 배경으로 올리며

 

비슷한 느낌의 사진을 올리고,

 

데뷔 앨범 땡스투에 의미가 남다른 특히 찬미누나 라는 말이 있어요.

 

 

아니 그런데 소속사에서는 아니라고 하는데 정작 개인들은 시원하게 아니다 라고 못을 박지 않네요

 

처음 듣는 얘기네요 하고 자세한 얘기를 안한다고 하네요

 

기사에서 그래요 ㅋ

 

어쨌든 저리 인스타 하는 사람이 정작 둘은 팔로우를 안한다는 점이 수상하기도 하고

 

누구는 5년정도 사귀고 있다는 말을 하기도 하네요.

 

어쨋든 전 둘 다 좋아요

 

둘 다 잘 됐으면 좋겠네요

 

특히 허찬미는 남녀공학때부터 눈에 띄는 인물이었는데

 

여기저기 치이고 정착을 못해 안타까워요

 

잘 풀리고 성공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