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핫이슈

어떤 상황에서도 예쁜척 대마왕 머라이어 캐리 ㅋㅋㅋ




어떤 상황에서도 예쁜척 대마왕 머라이어 캐리 ㅋㅋㅋ



스텝이 눈치없이 끼어도

아무렇지 않게 툭 밀어냄 ㅋㅋㅋㅋㅋㅋ






넘어지고 일어서도 예쁘게 ㅋㅋㅋ







스무살에 데뷔해서 지금까지 쭉 인기를 얻고 있으니

이젠 예쁜척이 당연한 듯 ㅋㅋ

미미공주님 ㅋㅋㅋㅋ

이미 다들 그걸 좋아하는 분위기 



역시 그중에 최고는 시구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스타존 헐리우드 해외연예 할리우드 뉴스




엄헝

잇힝

ㅋㅋㅋ



머라이어 캐리 더울 때 ㅋㅋㅋ





노래 예쁘게 부를 때





예쁘게 웃을 때





방송 중 선글라스로 간지내고 싶을 때





토크쇼에서 일단 예뻐보이고 싶을 때





ㅋㅋㅋㅋ

머라이어 캐리 귀여워 ㅋㅋㅋㅋ